슬기로운 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일찍이 헌터커브 오토바이를 타고 한강대교를 건너고 있었다. 아침 해가 서서히 떠오르면서 도시는 아직 잠들어 있었다. 헌터커브의 엔진 소리가 조용한 아침 공기를 가르는 가운데, 나는 도로 위를 달리며 신선한 아침 바람을 쐈다. 강변을 따라 나아가면서 갑자기 머리 위로 작은 검은 동그라미가 떠다니기 시작했다. 더 자세히 보니, 강 위에 혼자 떠다니던 갈매기 한 마리가 아니었나! 바다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은 이 도심 한복판의 광경에 나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도심에서 갈매기와의 만남은 정말 특별했다. 바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는 참으로 소중한 것이다.

     

    헌터커브와 함께한 이 특별한 아침, 나는 도심의 소음과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도로 위에서 헌터커브의 엔진 소리와 함께 나를 따라다니던 그 작은 동반자, 갈매기와의 소소한 만남을 즐겼다. 한강대교를 건너는 그 순간, 나는 혼자지만 더 풍요로워진 아침을 맞이하며 도시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