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야외에서 코로나 마스크 해제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까지 의무적으로 코로나 마스크는 착용이 되고 있는데요, 이르면 다음 주부터는 야외에서는 코로나 마스크 해제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정부에서는 현재 마스크를 벗지 않을 근거나 명분이 없다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르면 다음 주부터는 야외에서 코로나 마스크 해제

     

    안철수 인수위원회 위원장은 '실외 마스크 프리' 선언을 검토하겠다고 하였고, 거리두기 해제가 되더라 하더라도 코로나 확산이 안정세를 보이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또한 감염병 등급 하향조정도 코로나 마스크 해제에 대한 판단 근거가 되었다 합니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29일 코로나19 중대본회의에서 이 같은 방침을 밝힐 계획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벗게 된다면 일상으로의 회복이 된다는 기대감이 있고, 일각에서는 코로나 확신 속도가 다시금 빨라지고 새로운 변이들이 생겨날것이라는 불안감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 마스크 착용에 대해서는 여전히 해제되지않고 지속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스크 해제가 되더라도, 실내에서는 꼭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모아보기

    1. 이르면 다음주부터는 야외에서 코로나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된다
    2. 야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더라도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여전히 의무다.

     

     

    같이 읽을만한 유용한 게시물

    -2022.04.16 - [일상생활/도움이 되는 정보] - 코로나19 5월부터 격리 안 한다, 치료비도 환자 부담

     

    다음 주부터는 야외에서 코로나 마스크 해제가 될 수 있다는 소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